티스토리 뷰


카라타 에리카 배경화면 1탄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와 경력



일본 전역을 난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은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 미인의 대명사로 명실공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제는 일본을 넘어서 한국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라타 에리카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와 핸드폰 배경화면을 올려드립니다. 



카라타 에리카의 데뷔 과정은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그녀는 2014년에 일본의 지바 현에 위치한 마더 목장이라는 테마파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동물을 좋아하는 그녀는 시골체험도 할겸 목장에서 일을 한 것입니다.



그 때 우연히 목장을 방문했던 일본 후라무 엔터테인먼트의 매니저가 그녀를 발견하여 캐스팅을 하게 되고, 몇 년이 지나지 않아서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미인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 때 그녀의 나이 불과 18세 입니다. 


(다음 사진 부터는 750x 1334 사이즈의 배경화면입니다. 혹시 다른 사이즈가 필요한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라타 에리카의 데뷔 과정이 그녀의 청순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목장 아르바이트와 그녀의 청순한 캐릭터가 아주 잘 맞아 떨어집니다. 



그녀는 캐스팅이 된 이후 연기자의 길을 걷기 위한 각종 훈련을 받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소녀시대'의 DIVINE 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됩니다. 



정식 데뷔도 하기 전에 아시아의 슈퍼스타인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만으로도 굉장한 스토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다음 해인 2015년에는 정식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시작부터 심상치 않았던 그녀는 데뷔와 동시에 각종 조사에서 호감가는 여자 배우 순위 상위에 랭크되면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불과 데뷔 2년만에 일본 여배우 전체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전체를 난리의 도가니로 몰아넣습니다. (청순한 일본 여배우를 뽑는 조사에서는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심지어 데뷔 불과 4년만인 2018년에는 카라타 에리카의 스크린 데뷔작이 칸 영화제에 경쟁부문으로 초청이 됩니다. 또한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초청을 받아서 레드카펫을 밟기도 합니다. 한국을 찾은 카라타 에리카를 두고 각종 언론들은 '신비로울 정도로 아름답다'는 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아름답고 청순한 얼굴로 CF와 각종 뮤직비디오에도 꾸준히 캐스팅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나얼의 노래인 기억의 빈자리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미모 뿐만 아니라 큰 키로 인해 전신 촬영에서도 돋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는 그녀는 어떤 촬영에서도 사진과 스크린을 빛나게 하는 매력을 가득 품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큰 키 때문에 초등학교 시절 농구를 했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