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의법칙 이상화 

허벅지 사이즈 만큼이나 

대단한 실력과 미모 



오늘 인물열전의 주인공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이상화 선수 입니다. 최근에는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면서 인기가 더 좋아진 것 같아 저도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정글의법칙 이상화 선수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한국 최고의 여자 스피드스케이트 선수입니다. 사실 최고를 넘어 '전설'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상화 선수의 주 종목은 단거리 500m 입니다. 그리고 자랑스럽게도 500m에서 세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실력에 한동안 이상화 허벅지 사이즈가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허벅지 둘레는 무려 23인치라고 합니다. 센티미터로 환산하면 60cm에 육박합니다. 그 옛날 개미허리로 유명했던 할리우드 배우 비비안리의 허리 둘레입니다. 



지금은 약간 빠져서 58cm라고 합니다만, 여전히 웬만한 남자 운동선수 보다도 두꺼운 꿀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후에 고글을 허벅지에 단단히 끼워서 고정할 정도로 탄탄한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는 이상화 선수 너무 멋집니다.



엄청난 허벅지 사이즈 만큼이나 메달 수상 기록도 정말 화려합니다. 이상화 허벅지 사이즈 보다는 이상화 수상기록이 더 주목을 받았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올림픽에서만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땄으니 정말 대단합니다. 게다가 세계 선수권에서도 금메달을 4번이나 획득한 말그대로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의 '전설' 입니다.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2번이나 수상했으니, 도합 금메달만 8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은메달 5개와 동메달 7개를 합치면, 정글의법칙 이상화 선수 한 명이 획득한 메달만 20개에 달합니다. 




웬만한 사람들은 평생 메달 1개 따는 것이 목표인데, 혼자서 메달 20개를 수상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게다가 아직 왕성하게 훈련하고 활동 중이니까 앞으로 메달의 갯수는 더 늘어나겠지요. 



정글의법칙 이상화 선수는 허벅지 사이즈 이상으로 전설적인 실력을 가진 대한민국의 자랑입니다. 게다가 미모도 대단하지요. 



이상화 선수는 실력만큼이나 미모도 뛰어나서 빙상 위의 신세경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배우 신세경 씨도 서로 닮았다고 인정을 했다고 하네요. 




미모 뿐만 아니라 섹시 화보를 촬영할 만큼 몸매도 출중합니다. 예쁜 탓일까요. 김연아 선수와도 굉장히 친하다고 합니다. 주니어 시절 이후로 10년 이상 우정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이상화 선수 이야기 중에 마음을 울렸던 것이 있습니다. 보통 메달을 딴 후에 광고나 방송 출연 제의가 많이 들어오게 되는데, 이상화 선수는 다른 금메달리스트보다 광고나 방송을 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광고를 촬영하면 하루 동안 훈련을 쉬어야 한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또한 스케이팅을 할 때에 절대로 양말을 신지 않는다고 합니다. 맨발로 경기를 하는 것이 단 0.1초라도 기록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이유입니다. 단지 대단한 선수가 아니라, 배울 점도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잘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